728x90
반응형
광고 호의 - 광고의 누적효과를 나타냄
광고 판매반응함수 - 광고와 판매반응의 관계를 수학적 함수로 표현
S자 - 광고비를 증가시킬 때 판매가 미미하다가 가속점을 넘어서면 판매가 급격히 증가하는 현상
광고 스케줄링의 유형 - 시간의 흐름에 따라 광고예산을 어떻게 할당할 것인지를 집중형, 지속형, 파동형으로 나누어서 설명한다
728x90
반응형
'Study > 경영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영학 - 수요예측기법 - 시계열분석기법 (0) | 2021.01.17 |
---|---|
경영학 - 소비자 구매의사결정과정 5단계 (0) | 2021.01.17 |
경영학 - 인팩 쿠폰 (상품내 쿠폰) (0) | 2021.01.16 |
경영학 - 제품수명주기 2 (0) | 2021.01.16 |
경영학 - 제품수명주기 (0) | 2021.01.1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