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도입기 - 선택적 유통 구축, 조기수용층과 판매상의 제품인지 형성
성장기 - 집중적 유통 구축, 대중시장에서 관심을 형성
성숙기 - 집중적 유통 강화, 제품 이점 강조
쇠퇴기 - 선택적 유통 구축, 수익성 적은 경로 폐쇄, 상표충성도 강한 고객 유지
728x90
반응형
'Study > 경영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영학 - 광고 (0) | 2021.01.17 |
---|---|
경영학 - 인팩 쿠폰 (상품내 쿠폰) (0) | 2021.01.16 |
경영학 - 제품수명주기 (0) | 2021.01.16 |
스캔론 플랜 vs 럭커 플랜 (0) | 2020.09.06 |
임금 차등화 제도 (0) | 2020.09.0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