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부분의 블로거들은 왜 실패할까? 대부분의 사람들을 놀라게 하는 결함 있는 블로그 관행의 리뷰

by DOUBLE_PLANET 2021. 1. 8.
728x90
반응형

지난 한 달 동안만 디지털 마케팅에 관심을 가졌다고 해도, 블로그의 이점을 언급하는 것을 발견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여러분이 제 콘텐츠를 읽었든, 아니면 다른 사람의 콘텐츠를 읽었든 블로그에는 확실히 팬들이 있습니다.

블로깅의 혜택을 누리는 성공한 모든 블로거들을 위해, 실패한 블로거들도 많이 있습니다.

반면에 성공적인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들은 블로그가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을 유혹하는지 재확인하는 몇 가지 핵심 요소들을 터득했다.

성공적인 블로거는 소셜 미디어와 친해지고, 많은 노력을 기울이며, 지속적으로 양질의 콘텐츠를 작성한다. 그들은 또한 관심을 모으고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발견했는데, 이것이 대부분의 사람들이 처음에 블로그를 시작하도록 하는 원동력입니다.

하지만 실패한 사람들은? 음, 그들에게서 배울 것이 있어요. 사실, 많은 것들이요.

이 블로거들이 왜 실패했는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같은 함정에 빠지지 않도록 말이죠.

이 게시물에서는 대부분의 사람들을 기절하게 하는 결함 있는 블로깅 관행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우리는 블로거들이 실패하게 하는 사고방식과 습관을 살펴보고, 제휴 마케팅에 참여하는 것에서부터 시적인 측면에서 관련 주제를 찾아내는 것까지, '우승하는' 블로거들이 대신 하는 일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이 끝날 때 쯤이면 여러분은 성공적인 블로거가 되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를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면 여러분들도 블로그 성공 스토리의 긴 목록에 참여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슬슬 출발 해야지.

블로그를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는군요.
인생의 다른 많은 것들과 마찬가지로, 만약 여러분이 성공적인 블로그를 갖고 싶다면, 여러분은 블로그를 취미나 부업으로 다룰 수 없습니다.

블로그를 시작하기로 결심한 너무 많은 사람들이 이 실수를 저지르고 결국 무기력한 결과를 얻는다.

블로깅은 일관되고 헌신적인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즉, 소셜 미디어에서 즉시 공유할 수 있는 양질의 컨텐츠를 제작하고 자주 제작해야 합니다.

지속적으로 블로그를 작성하면 블로그에서 생성되는 트래픽 양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아래에서 볼 수 있듯이, 블로그를 한 달에 16회 이상 하는 회사는 블로그를 한 달에 0-4회 사용하는 회사보다 3.5배 더 많은 트래픽을 받습니다.

영상03
게다가, 정기적으로 블로그를 하는 회사들도 더 많은 '인바운드 리드'를 생성하는 경향이 있다.

(인바운드 리드가 어떤 것인지 모르시겠습니까? HubSpot은 이 개념을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원하는 회사와 제품을 향하도록 하는 양질의 콘텐츠를 만드는 데 초점을 맞춘다"는 마케팅의 한 형태로 정의합니다.

아래 도표는 매월 16회 이상 블로그를 쓰는 기업은 한 달에 0-4회 게시하는 기업보다 4.5배 많은 리드를 받는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영상07
성공적인 블로그를 실행하려면(이상적으로) 최소한 매일 양질의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 많은 품질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게시할수록, 특히 장기적으로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 점을 고려해 볼 때, 여러분은 블로깅이 좋은 옛 재미로, 여러분이 하는 것으로는 부업으로 취급될 수 없다는 것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승리하고 싶다면 힘든 노력이 필요할 것이다. 성공한 블로거는 이것을 알고 있고, 그 혹은 그녀는 그것을 계속하면서 품질을 높이고 완벽하게 다듬는다.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블로거들이 실패하는 이유 중 하나는 매력적이고 뛰어난 품질의 콘텐츠를 생산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많은 컨텐츠가 생산되고 있는 상황에서, 훌륭한 컨텐츠는 게임에 참여하기 위한 최소한의 도박입니다.

B2B 컨텐츠 작성자의 72%가 컨텐츠 활용을 '최우선순위'로 삼을 정도로 컨텐츠 활용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미지00
물론,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되기 시작하는 양질의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제작하는 단계까지는 약간의 연습이 필요할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취할 수 있는 몇 가지 지름길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할 수 있는 첫 번째이자 가장 분명한 것은 여러분의 산업에 대한 더 나은 이해를 발전시키는 것입니다.

그렇게 할 수 있다면 다른 곳에서 찾기 힘든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다른 블로그에서 액세스할 수 없는 정보를 청중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사물을 잘 알고 있다면, 복잡한 주제를 더 잘 분석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래야 대상 청중이 업계의 새로운 발전을 가장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경우, 여러분이 무엇을 다루고 있는지에 대해 깊이 있는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만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성공한 블로거처럼 생각하고 필요한 모든 읽기, 보기, 듣기, 생각을 할 시간을 가져라. 그런 다음, 복잡한 주제를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운 방법으로 토론할 수 있습니다.

업계의 최신 개발 사항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려면 Google 경고를 설정하여 새로운 내용이 게시될 때마다 알림을 받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