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dy/경영학

경영학 공부 - 1. ERRC, 애프터마케팅, 시장세분화, 라인확장, 물상분리유통, 직무충실화

by DOUBLE_PLANET 2020. 3. 10.
728x90
반응형

블루오션의 새로운 가치 곡선ㄷ 도출을 위한

<To: zGgoGgoma> 4가지 액션 프레임워크 ERRC는

<To: zGgoGgoma> 감소

<To: zGgoGgoma> Redcue

<To: zGgoGgoma> 창조 Create

<To: zGgoGgoma> 제거 Eliminate

<To: zGgoGgoma> 그리고 증가 Raise 가 있잖아

<To: zGgoGgoma> 애프터 마케팅은 고객이 제품을 구매한 후 느낄 수 있는 인지부조화

<To: zGgoGgoma> 불안함 등을 방지하기 위해서 진행되는 마케팅

<To: zGgoGgoma> 원투원 마케팅은

<To: zGgoGgoma> 개별고객에 초점을 맞춰야 하며

<To: zGgoGgoma> 로열티와 수익성이 높은 고객을 창출하고

<To: zGgoGgoma> 그들의 이탈을 방지하기 위해 만든 마케팅이지

<To: zGgoGgoma> 퍼미션 마케팅은 뭐겠어

<To: zGgoGgoma> 고객에게 동의를 받는 마케팅이잖아

<To: zGgoGgoma> 

<To: zGgoGgoma> 시장세분화의 요건 중ㅇ에

<To: zGgoGgoma> 세분시장의 분류기준이 타당하여야 함을 의미하는 건

<To: zGgoGgoma> 뭐겠어

<To: zGgoGgoma> 바로

<To: zGgoGgoma> 유효타당성이지

<To: zGgoGgoma> 세분시장의 분류기준이

<To: zGgoGgoma> 4가지가 있지

<To: zGgoGgoma> 실체성은 substantiality

<To: zGgoGgoma> 세분시장의 규모가 수익을 내기 위해 충분해야 한다는 걸 의미해

<To: zGgoGgoma> 그리고 신뢰성, reliability

<To: zGgoGgoma> 일정기간 동안 일관성 있는 특징을 지녀야 해

<To: zGgoGgoma> 실행가능성 actionability는

<To: zGgoGgoma> 세분시장 공략을 위한 마케팅 믹스의 개발가능성을 의미해

<To: zGgoGgoma> 자,

<To: zGgoGgoma> 기존 브랜드류의 신제품에 기존 브랜드를 사용하는 전략은 뭐겠어

<To: zGgoGgoma> 모르는 것 같으니까

<To: zGgoGgoma> 설명해줄게

<To: zGgoGgoma> 바로 라인확장전략이야

<To: zGgoGgoma> 다른 전략이 뭔지 궁금한것 같으니까

<To: zGgoGgoma> 그것도 설명해줄게

<To: zGgoGgoma> 단일 브랜드 전략이란

<To: zGgoGgoma> 회사 브랜드와 제품 브랜드를 동일하게 사용하는 전략이야

<To: zGgoGgoma> 신규 브랜드전략은

<To: zGgoGgoma> 기존 제품범주와 상이한 제품범주류의 신제품에 새로운 상표를 사용하는 전략이지

zGgoGgoma님이 Starcraft Broodwar 사용 중: 마을지키기 빡고수만 #x2 게임입니다.

<To: zGgoGgoma> 마지막으로

<To: zGgoGgoma> 독립 브랜드 전략이란

<To: zGgoGgoma> 회사 브랜드와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각각의 제품 브랜드를

<To: zGgoGgoma> 다르게 사용하는 전략을 말해

<To: zGgoGgoma> 그렇다면

<To: zGgoGgoma> 물적유통경로와 상적유통경로를 분리하여

<To: zGgoGgoma> 유통효율화와 원가절감을 달성하ㄹ려는 유통 방법으로 옳은 것은 무엇일까?

<To: zGgoGgoma> 답이 ㄴ다 나왔잖아 멍청아

<To: zGgoGgoma> 물상분리유통이 답이야.

<To: zGgoGgoma> 아니 그럼

<To: zGgoGgoma> 하이브리드 유통은 뭐냐고?

<To: zGgoGgoma> 하이브리드 유통은

<To: zGgoGgoma> 둘 이상의 유통경로를 통하여

<To: zGgoGgoma> 여러 세분시장을 동시에 공략하는 유통방법을 ㅁㄹ해

<To: zGgoGgoma> 말해

<To: zGgoGgoma> 조금 쉬었다 갈까?

<To: zGgoGgoma> 마지막으로 한 문제만 더 풀고 가자

<To: zGgoGgoma> 타인 평가시 평정 결과의 점수 분포가 낮은 쪽에

<To: zGgoGgoma> 집중되는 현상이 무엇을까/

<To: zGgoGgoma> 답을 적어줘

<To: zGgoGgoma> 아쉬워

<To: zGgoGgoma> 답은 엄격화 경향이야

<To: zGgoGgoma> 후광효과는

<To: zGgoGgoma> 특정부분에서의 인상으로 여러 특성을 전반적으로 평가하는 경향이야

<To: zGgoGgoma> 관댜ㅐ화 경향은

<To: zGgoGgoma> 피평가자의 성과를 실제보다 더 높게 평가하는 오류이고

<To: zGgoGgoma> 마지막으로 중심화 경향은

<To: zGgoGgoma> 타인 평가시 평가대상을 모두 중간 점수로 평가하는 경향이야

<To: zGgoGgoma> 마지막 문제를 틀렸으니까

<To: zGgoGgoma> 벌로 한 문제를 더 내줄게

<To: zGgoGgoma> 직무충실화의 의미를

<To: zGgoGgoma> 적어줘

[2. Brood War Ko-5] VolumePerm: gd

[2. Brood War Ko-5] VolumePerm: 하이

<To: zGgoGgoma> 틀렸어

<To: zGgoGgoma> 직무충실화는

<To: zGgoGgoma> 종업원이 자신의 작업을 계획, 조직, 통제하도록 직무를 수직적으로 확대하는 것이야

<To: zGgoGgoma> 직무에 자율성과 도전의식이 증대되지.

<To: zGgoGgoma> 그러나 종업원의 개별적 차이를 고려하지 않고

<To: zGgoGgoma> 종업원 훈련에 비용이 소모되는 단점이 있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