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오션의 새로운 가치 곡선ㄷ 도출을 위한
<To: zGgoGgoma> 4가지 액션 프레임워크 ERRC는
<To: zGgoGgoma> 감소
<To: zGgoGgoma> Redcue
<To: zGgoGgoma> 창조 Create
<To: zGgoGgoma> 제거 Eliminate
<To: zGgoGgoma> 그리고 증가 Raise 가 있잖아
<To: zGgoGgoma> 애프터 마케팅은 고객이 제품을 구매한 후 느낄 수 있는 인지부조화
<To: zGgoGgoma> 불안함 등을 방지하기 위해서 진행되는 마케팅
<To: zGgoGgoma> 원투원 마케팅은
<To: zGgoGgoma> 개별고객에 초점을 맞춰야 하며
<To: zGgoGgoma> 로열티와 수익성이 높은 고객을 창출하고
<To: zGgoGgoma> 그들의 이탈을 방지하기 위해 만든 마케팅이지
<To: zGgoGgoma> 퍼미션 마케팅은 뭐겠어
<To: zGgoGgoma> 고객에게 동의를 받는 마케팅이잖아
<To: zGgoGgoma> 또
<To: zGgoGgoma> 시장세분화의 요건 중ㅇ에
<To: zGgoGgoma> 세분시장의 분류기준이 타당하여야 함을 의미하는 건
<To: zGgoGgoma> 뭐겠어
<To: zGgoGgoma> 바로
<To: zGgoGgoma> 유효타당성이지
<To: zGgoGgoma> 세분시장의 분류기준이
<To: zGgoGgoma> 4가지가 있지
<To: zGgoGgoma> 실체성은 substantiality
<To: zGgoGgoma> 세분시장의 규모가 수익을 내기 위해 충분해야 한다는 걸 의미해
<To: zGgoGgoma> 그리고 신뢰성, reliability
<To: zGgoGgoma> 일정기간 동안 일관성 있는 특징을 지녀야 해
<To: zGgoGgoma> 실행가능성 actionability는
<To: zGgoGgoma> 세분시장 공략을 위한 마케팅 믹스의 개발가능성을 의미해
<To: zGgoGgoma> 자,
<To: zGgoGgoma> 기존 브랜드류의 신제품에 기존 브랜드를 사용하는 전략은 뭐겠어
<To: zGgoGgoma> 모르는 것 같으니까
<To: zGgoGgoma> 설명해줄게
<To: zGgoGgoma> 바로 라인확장전략이야
<To: zGgoGgoma> 다른 전략이 뭔지 궁금한것 같으니까
<To: zGgoGgoma> 그것도 설명해줄게
<To: zGgoGgoma> 단일 브랜드 전략이란
<To: zGgoGgoma> 회사 브랜드와 제품 브랜드를 동일하게 사용하는 전략이야
<To: zGgoGgoma> 신규 브랜드전략은
<To: zGgoGgoma> 기존 제품범주와 상이한 제품범주류의 신제품에 새로운 상표를 사용하는 전략이지
zGgoGgoma님이 Starcraft Broodwar 사용 중: 마을지키기 빡고수만 #x2 게임입니다.
<To: zGgoGgoma> 마지막으로
<To: zGgoGgoma> 독립 브랜드 전략이란
<To: zGgoGgoma> 회사 브랜드와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각각의 제품 브랜드를
<To: zGgoGgoma> 다르게 사용하는 전략을 말해
<To: zGgoGgoma> 그렇다면
<To: zGgoGgoma> 물적유통경로와 상적유통경로를 분리하여
<To: zGgoGgoma> 유통효율화와 원가절감을 달성하ㄹ려는 유통 방법으로 옳은 것은 무엇일까?
<To: zGgoGgoma> 답이 ㄴ다 나왔잖아 멍청아
<To: zGgoGgoma> 물상분리유통이 답이야.
<To: zGgoGgoma> 아니 그럼
<To: zGgoGgoma> 하이브리드 유통은 뭐냐고?
<To: zGgoGgoma> 하이브리드 유통은
<To: zGgoGgoma> 둘 이상의 유통경로를 통하여
<To: zGgoGgoma> 여러 세분시장을 동시에 공략하는 유통방법을 ㅁㄹ해
<To: zGgoGgoma> 말해
<To: zGgoGgoma> 조금 쉬었다 갈까?
<To: zGgoGgoma> 마지막으로 한 문제만 더 풀고 가자
<To: zGgoGgoma> 타인 평가시 평정 결과의 점수 분포가 낮은 쪽에
<To: zGgoGgoma> 집중되는 현상이 무엇을까/
<To: zGgoGgoma> 답을 적어줘
<To: zGgoGgoma> 아쉬워
<To: zGgoGgoma> 답은 엄격화 경향이야
<To: zGgoGgoma> 후광효과는
<To: zGgoGgoma> 특정부분에서의 인상으로 여러 특성을 전반적으로 평가하는 경향이야
<To: zGgoGgoma> 관댜ㅐ화 경향은
<To: zGgoGgoma> 피평가자의 성과를 실제보다 더 높게 평가하는 오류이고
<To: zGgoGgoma> 마지막으로 중심화 경향은
<To: zGgoGgoma> 타인 평가시 평가대상을 모두 중간 점수로 평가하는 경향이야
<To: zGgoGgoma> 마지막 문제를 틀렸으니까
<To: zGgoGgoma> 벌로 한 문제를 더 내줄게
<To: zGgoGgoma> 직무충실화의 의미를
<To: zGgoGgoma> 적어줘
[2. Brood War Ko-5] VolumePerm: gd
[2. Brood War Ko-5] VolumePerm: 하이
<To: zGgoGgoma> 틀렸어
<To: zGgoGgoma> 직무충실화는
<To: zGgoGgoma> 종업원이 자신의 작업을 계획, 조직, 통제하도록 직무를 수직적으로 확대하는 것이야
<To: zGgoGgoma> 직무에 자율성과 도전의식이 증대되지.
<To: zGgoGgoma> 그러나 종업원의 개별적 차이를 고려하지 않고
<To: zGgoGgoma> 종업원 훈련에 비용이 소모되는 단점이 있어
'Study > 경영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영학 - 명성가격전략 VS 관습가격전략 (0) | 2020.05.12 |
---|---|
경영학 - 포스트 포디즘 vs 포드주의 (0) | 2020.05.12 |
경영학 - 오하이오주립대학 연구 (0) | 2020.05.12 |
경영학 - 간트 차트, 파레토도(파레토 모형) (0) | 2020.05.12 |
경영학 - 정형적 의사결정 (0) | 2020.05.12 |
댓글